[Interface Essentials]
대부분의 iOS 앱은 UIKit라는 공동 인터페이스 요소들을 규정하는 개발 프레임워크를 사용해 설계된다. 이 프레임워크(UIKit)는 시스템 전체에 변함없는 모습을 달설하는 동시에, 높은 수준의 커스텀을 가능하게 한다. UIKit요소는 유연하면서 친숙하다. 또 적응 가능하며, 어떤 iOS기기에서 멋지게 보이는 앱을 디자인할 수 있고, 시스템의 형태가 변경될 때마다 자동적으로 업데이트를 한다. UIKit에서 제공하는 인터페이스 요소는 세가지 주요 범주로 나뉜다.
Bar - 사용자에게 앱 내 위치를 알리고 탐색을 제공하며 작업을 시작하고 정보를 전달하기 위한 버튼 또는 기타 요소를 포함할 수 있다.
View - 텍스트, 크래픽, 애니메이션, 대화형 요소와 같이 사람들이 앱에서 보게 되는 주요 콘텐츠를 포함한다. View는 스크롤, 삽입, 삭제 및 정렬과 같은 동작을 활성화할 수 있다.
Controls - 동작을 시작하며 정보를 전달한다. 버튼, 스위치, 텍스트 필드 및 진행표시자(인디케이터) 등이 컨트롤의 예이다.
UIKit는 iOS의 인터페이스를 정의하는 것 뿐 아니라, 당신의 앱에 적용할 수 있는 기능성도 정의한다. 예를 들어, 이 프레임워크를 통해 앱은 터치스크린 위의 제스처에 응답하고, 그림 그리기, 접근성, 출력과 같은 기능을 할 수 있다. iOS는 Apple Pay, HealthKit, ResearchKit와 같은 다른 개발 프레임워크나 기술과 통합될 수 있으며, 이는 놀랍도록 강력한 앱을 디자인 할 수 있게 할 것이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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